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보기

울산 피자쿠치나 콘치즈핫도그 후기

by 하느리맘 2022. 1. 25.

남편과 오늘은 피자로 야식을 먹었어요.
요즘 이 신메뉴가 SNS에서 핫하길래 바로 또 먹어봐야 된다면서 주문한 우리. 피자쿠치나 콘치즈 핫도그, 울산 수암점에서 주문했어요.

울산 야식 피자 배달 맛집.


오픈 이벤트로 배달의 민족 후기 남기면 선택해서 서비스. 미트 파스타 받아 먹었는데, 엄청 맛있고 양도 많아서 행복해요.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는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요.

스파게티만 후기 서비스로 주실 줄 알았는데, 그 외 사탕 몇 개 묶어서 보내주세요. 다 먹고나서 육아하면서 힘들 때 먹으면서 당 섭취하기 좋네요.

소소한 사탕의 행복.

주문한 메뉴 : 콘치즈핫도그피자 R,
순살 치킨강정(고추 간장), 후기 서비스 미트 파스타.

48시간 저온에서 숙성된 도우로 만들어져서 더욱 쫄깃하면서도 감칠맛 돌아요. 매번 빵 끝에 버리는 사람이 먹어보면 못 버릴 쫄깃하면서 고소하며 담백한 맛. 중간에 토핑은 엄청 큰 소시지와 햄, 옥수수 콘이 가득 들어있고 불고기도 있어요. 위에는 스리라차 소스가 뿌려졌어요. 약간 매콤함을 더해줘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한 입 듬뿍 베어 먹어 보면 손뼉 치게 돼요.
자주 주문 해먹을 것 같아요.
햄 킬러들은 모여요.

톡톡 콘 옥수수들의 매력이 잘 조합돼있어서 좋음.
약간 매워서 더 맛있었어요.

소시지 육즙, 씹을수록 맛나요.

피자 쿠치나 치킨강정(고추 간장)
약간 매우면서 간장소스로 매콤과 단짠의 매력이 느껴지던 순살 강정치킨. 우선 뼈 안 발라먹어도 돼서 좋고 떡이 함께 들어있어서 떡순이들은 좋아할 수밖에 없던 것 같아요. 술안주로도 손색없을 맛. 튀김옷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소스가 발려져서 좋았어요.

먹다가 하트 모양의 강정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순살 자체가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고추 간장은 약간 매워서 딸이 못 먹을 것 같고 허니 갈릭이랑 오리지널은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우리 공주도 조만간 오리지널 한 번 더 주문해서 먹자.

야채들과 햄으로 꾸며진 스마일. 미트 토마토 파스타.
양도 넉넉하니 많고 맛있어서 먹고 반했던 메뉴 중 하나예요.

토마토소스 넉넉하게 들어있고 위에 치즈들도 늘어나면서 고소하니 맛있다. 안에 야채나 들어가는 토핑들도 넉넉하고 이 집은 아낌없이 다 들어있는 곳이라 좋네요.


손으로 만들어진 수타 피자 맛집.
도우의 쫄깃함, 위에 듬뿍 올라가는 토핑.
무엇보다 맛이 기가 막혀서 자주 주문 해먹을 것 같아요.

미니 pick.


주소 : 울산 남구 수암로 189
영업시간 : 11:00 ~ 11:30, 토요일만 오후 24:30분까지 연장.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